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더말란스의 소식을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더말란스의 목표
작성자 dermalance (ip:221.148.28.16)
  • 평점 0점  
  • 작성일 2023-12-20 15:53:3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63




"모든 화장품 소비자를 화장품 전문가로 만드는 것이다."

 



양일훈 박사는 본인의 여드름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피부미용 문제 원인은 유전과 내인성이 우선 중요하지만 외인성이 직접적이고 빠르게 영향을 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것은 피부 미용 문제가 외부에 항상 노출되는 얼굴 피부에 주로 나타나는 것을 보면 예측할 수 있을 것이다.

 

외인성 중에서 화장품의 부정적 영향이 가장 큰데 그 이유는 화장품 자체가 나쁜 것이 아니고 화장품 회사의 과대광고로 인해 화장품의 잘못된 선택과 사용 방법에 문제가 있음을 알게 되었고 올바른 화장품 문화를 만드는 것이 중요함을 깨닫게 되었다.

 

화장품을 이용하여 다양한 문제성 피부를 개선하는 과정에서 기대했던 효과가 나타나지 않고 오히려 부작용이 발생하는 경우와 효과는 나타나지만 일시적이고 다시 문제가 악순환 되는 경우를 경험하면서 화장품 처방 시 피부 타입도 중요하지만 현재의 고객 피부 상태가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고 피부 관리는 관리보다 예방이 중요함을 인지하면서 “고객 교육”이 가장 중요한 문제 해결 방법임을 알게 되었다.

 

화장품은 피부미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하는 누구나 사용하는 생필품이다.

 

하지만 너무 과용하거나 잘못 사용하게 되면 부작용이 생기거나 문제점이 해결되면서 또 다른 문제점을 만들어 내는 악순환이 생길 수 있다.

 

즉 의존성이 발생되거나 피부의 기본 기능인 보호 기능을 위협하는 문제가 생겨 피부 항상성을 깨뜨릴 수 있다.

 

오랜 화장품 임상을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생각해낸 화장품 처방법은 우선 피부 타입에 맞는 적절한 화장품의 선택을 제안하고 그 선택한 제품을 홈 관리로 사용하면서 매일 변하는 피부 상태 변화에 따라 올바른 사용 방법을 고객 스스로 결정할 수 있도록 고객 교육을 지속적으로 유지해 주는 것이다.

 

고객 교육이라 함은 선택한 화장품을 사용하면서 피부의 균형을 깨뜨리지 않고 강도를 조절해 주는 것이다. 피부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처방을 스스로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사람이 맞춤형 화장품 처방 전문가의 역할이다.

 

이러한 철학으로 탄생한 제품이 피부 균형을 만들어 주는 맞춤형 화장품 처방 전문 제품인 “더말란스”이다.


첨부파일 제목을-입력해주세요_-001+(1).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