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더말란스의 소식을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여드름 피부 관리를 위한 더말란스 셀프케어(트러블 피부 양일훈 박사 교육)
작성자 dermalance (ip:221.148.28.16)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2-19 15:19:3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35

여드름은 가장 흔한 유형의 트러블 피부입니다. 비 화농성 여드름(화이트 헤어, 블랙헤드)과 화농성 여드름(구진, 농포, 소결절, 낭포)의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여드름의 관리 방법으로는 청결 유지, 적절한 스킨케어 제품 사용, 화장품 주의, 손으로 만지지 않고 스트레스 관리하기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해야 합니다.

 피부의 피지선은 피부를 유연하게 유지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피지를 생성합니다. 호르몬의 변화, 특히 사춘기에 이르러 남성호르몬 수치가 증가하면 피지선이 활성화되어 피지의 생성이 증가합니다. 피지의 과다한 생성과 함께 피부 표면에서 죽은 피부 세포가 제대로 제거되지 않을 때 죽은 세포가 피지와 함께 모공을 막습니다. 모공이 막히고 피지가 고이면 피부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박테리아인의 이상적인 번식 환경 됩니다.

피부 셀프케어는 자신의 피부 건강과 외모를 유지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개인이 스스로 실천하는 활동을 말합니다. 셀프케어는 피부 타입과 상태에 맞는 적절한 스킨케어 루틴을 따르는 것을 기본으로 하며 건강한 생활습관과 피부 보호 조치를 해주어야 합니다. 피부 셀프케어의 주요 목적은 피부 문제를 예방하고 피부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증진시키며 전반적인 피부 건강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교육문의: 010-6540-8834

2024년 2월 19일 섀도우 테라피 전문가 교육 첫날 트러블 피부 과정은 10~1시까지 강남역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후 과정은 4월 14일 감작성 피부 과정, 6월 9일 색소 피부 과정, 8월 11일 노화 피부 과정이 진행됩니다. 38년 화장품 업계의 양일훈 박사의 강의로 각 과정은 교육 일정에 보수 교육이 있습니다.

섀도우테라피 더말란스(Dermalance) 셀프케어 여드름 가이드북이 트러블 피부 과정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여드름 피부를 위한 화장품과 스킨케어 제품 선택은 매우 섬세한 과정입니다. 제품 사용 설명은 소비자가 피부 상태와 필요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여드름 피부에 자극적일 수 있는 성분을 피하고 피부를 진정시키고 염증을 줄일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말란스(dermalance) 화장품을 올바른 사용 방법을 알려줌으로써 제품의 효과를 최대하고 제품을 가이드에 맞지 않도록 사용하면 피부에 자극이나 효과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사용 설명은 사용자가 피부 개선의 기대를 할 수 있는 지침이라 할 수 있습니다. 즉각적인 결과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며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여드름 가이드북은 개인의 셀프케어도 자신의 위해 필요한 부분이지만 화장품, 피부 업계에서 활동하는 전문가들에게도 필요합니다. 가이드북은 종사자들에게 피부의 구조, 기능, 피부 문제의 원인 및 관리 방법 등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을 제공하고 이러한 지식은 고객의 피부 상태를 정확히 평가합니다. 섀도우테라피 트러블 피부 과정에서 여드름 피부 관리 가이드북에 포함된 정보를 학습함으로써 종사자들은 고객에게 보다 효과적이고 안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 충성도와 사업의 성공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양일훈 박사는 화장품 업계 38년의 경력으로 전문가들의 전문가로 많은 제자를 양성하고 현장에서 어려움을 겪는 상황을 이해하고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피부의 상태와 요구는 다양합니다. 섀도우테라피 트러블 피부 교육 과정에서 얻은 지식을 활용하여 화장품과 피부 업계에서 활동하며 개인의 피부 문제와 목표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효과적인 결과로 이어지며 업계 활동에 전문성을 높여 줄 것입니다.

섀도우테라피 트러블 피부 과정에서 가이드북 더말란스에 함유된 보습, 진정(함염증), 피부장벽(보습 및 진정) 등의 정보를 확인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피부는 다양한 문제에 직면할 수 있으며 각 문제에는 특정한 해결 방안이 필요합니다. 건조한 피부는 보습을 붉고 염증이 있는 피부는 진정 및 함영증 성분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성품이 포함되어 있다는 정보는 소비자, 전문가의 상담 상황에 피부 상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품에 함유된 성분 정보는 중요합니다. 피부 건강과 관련하여 더 책임감 있고 교육된 정보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섀도우테라피 트러블 피부 과정에서는 더말란스 성분 정보를 통해 여드름 가이드북이 필요한 이유를 이해하고 전문적인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예시로 더말란스젤과 하이드로 크림의 혼용 적용 방법을 교육으로 이해시키고 이를 고객에게 적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진행되었습니다. 

첨부파일 여드름 피부관리를 위한 셀프케어와 근본 원인(섀도우테라피, 트러블 피부 과정 교육) (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